가을 시즌 여성 트렌치코트의 종결자 ‘트렌치 런던’

네오코리아의 패션 부문(대표 석정우)의 ‘트렌치 런던(TRENCH LONDON)’이 올가을 트렌치코트 신제품 화보를 공개했다.

트렌치 런던(TRENCH LONDON)은 올가을/겨울 시즌 클래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풍성한 오버사이즈의 트렌치코트부터, 디테일을 섬세하게 살린 친환경 트렌치코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제품 중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은 심플하게 연출된 소매와 클래식하지만, 오버사이즈 핏이 특징인 ‘갓디스(Goddess)’ 트렌치코트 그리고 부드럽고 가벼운 슈퍼파인 유기농 코튼 개버딘 소재를 적용해 몸 전체에 절묘한 여성미를 유지하면서 보다 여유로운 핏을 제공하는 ‘더치스(Duchess)’ 트렌치코트다. 트렌치 런던(TRENCH LONDON)은 여기에 레깅스를 감각적으로 스타일링해 시크한 페미닌룩을 완성했다.

특히 ‘갓디스(Goddess)’ 트렌치코트는 소맷단을 롤업해 크라운 모노그램이 적용된 안감이 보이도록 하는 연출도 할 수 있다.

트렌치 런던(TRENCH LONDON) 담당자는 “가을이 오면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인 트렌치코트를 중심으로 요즘 유행하는 레깅스와 함께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트렌치코트를 선보였다”며 “엄선된 친환경 소재와 아름다운 테일러링(Tailoring)이 가미된 다양한 트렌치코트는 세련된 컬러와 가벼운 무게로 올가을 여성들의 패션 지수를 한층 높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