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 로컬 임상가 위한 프로플랜 웨비나 ‘음식물 알러지 관련 이론편’ 강연 진행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수의사와 수의대생들을 대상으로 ‘음식물 알러지’를 주제로 한 프로플랜 웨비나를 진행한다.

13일(수) 오후 9시부터 ‘애니답(aniDAP)’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에서 네슬레 퓨리나는 음식물 알러지의 이론적 베이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7월 임상가들을 위해 음식물 알러지에 관한 실전 팁을 소개하며 임상가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끌어낸 네슬레 퓨리나는 이번에는 탄탄한 이론적 지식을 바탕으로 임상가들에게 ‘꿀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네슬레 퓨리나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프로플랜 수의사 처방식, ‘퓨리나 HA 가수분해 사료’의 임상데이터에 관해서도 소개한다. 이 제품은 네슬레 퓨리나의 127년 역사와 노력이 가미된 세계 최초의 가수분해 사료로 육류에 알러지가 있는 반려견들에게는 최적의 식단으로 단일 콩 단백질 원료를 가수분해한 저알러지성 단일 전분 원료를 사용했으며, 일반 지방 대비 소화 경로가 짧은 중쇄 지방산이 전체 지방 함량의 26%가량으로 구성하고 있어 소화도 쉽다.

이번 강연은 송치윤 수의사(현 수원 24시 바른동물의료센터 내과 원장)가 진행한다.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부속 동물병원 내과 주치의를 비롯해 해마루 동물병원 내과·피부과 팀장 등을 역임한 그는 반려동물 피부 관련 질병과 관련해 수많은 강연 경험을 가졌다. 7월 현장에서의 실전팁을 소개한 그는 이번에도 네슬레 퓨리나와 함께 3개월에 걸쳐 임상 실험한 가수분해 사료에 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여러 수의사와 수의대 학생에게 알찬 지식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웨비나는 2시간가량 진행되며, 강연 이후에는 30분에 걸쳐 질의응답을 할 수 있는 시간도 운영된다. 네슬레 퓨리나는 참여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 등을 해소해줄 계획이다.

네슬레 퓨리나는 수의 피부과학 분야에서 가장 화제성이 높은 알러지성 피부염에 대한 이론을 소개하는 이번 강연을 통해 많은 수의사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다양한 질환에 대처하는 데 필요한 것은 이론적 대원칙에 바탕을 둔 창의적 접근인 만큼 탄탄한 이론을 소개할 이번 강연이 많은 이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