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 ‘멍비치’와 함께 베긴 증정 이벤트 개최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반려견 전용 해수욕장을 운영하는 ‘멍비치’와 함께 청정 해수욕장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달 10일부터 8월 22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강아지 똥을 가지고 오면 간식을 드립니다’라는 명칭으로 진행된다. 네슬레 퓨리나는 ‘멍비치-양양’을 방문한 이들 중 반려견의 배설물을 배변 봉투에 담아오는 이들에게 순살 베이컨으로 만든 강아지 간식 ‘베긴’을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베긴은 인공 조미료와 인공 색소를 첨가하지 않고 순살 베이컨을 제1 원료로 사용한 간식으로, 베이컨 향과 더불어 부드러운 질감을 살리면서 영양까지 챙겼다. 손으로 찢기도 편해 반려인이 원하는 대로 제품의 크기를 조절해 반려견에게 급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네슬레 퓨리나는 강릉시 주문진에 문을 연 SL호텔과 협업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SL호텔의 반려견 전용 객실을 예약한 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네슬레 퓨리나는 반려견을 위한 간식을 제공한다.

네슬레 퓨리나는 반려동물과 함께 바캉스를 즐기길 원하는 ‘펫미족(Pet + Me + 族, 반려동물을 자신처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무더운 여름 해외에서 기호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강아지 간식인 베긴을 통해 반려인과 반려견 모두 잠시나마 더위를 잊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