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아머드 사우루스’ 12일 넷플릭스 방영 개시

대한민국 대표 문화·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048910 대표 정욱·정동훈)는 4일 SBS에서 첫 방영을 개시한 국산 VFX 애니메이션 ‘아머드 사우루스’의 넷플릭스 방영 일정을 공개했다.

아머드 사우루스는 12일부터 넷플릭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이에 따라서 전체 시청자 볼륨 확대에 관한 기대도 커지고 있다.

특히 글로벌 시장에서도 한국 콘텐츠에 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는 점과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제작 환경으로 인해 경쟁작이 부재하다는 여건 등으로, 아머드 사우루스에 대한 콘텐츠 업계 관계자들의 기대감과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대원미디어는 아머드 사우루스가 처음 방송을 시작한 단계임에도 업계에서 큰 호응을 얻으면서 다양한 형태로 국내에서 IP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국산 IP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만큼 아머드 사우루스가 애니메이션 분야에서 K-콘텐츠의 선구자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일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공개된 아머드 사우루스의 주제곡 ‘EYES (감은 눈을 떠봐)’는 하이브(의장 방시혁) 산하 빅히트 뮤직 소속 글로벌 아티스트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로, 대원미디어 공식 유튜브 채널인 ‘아머드사우루스TV’에서 영상 공개 이후에 한 팬이 SNS에 올린 영상이 20만 뷰를 돌파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