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라이크라 컴퍼니, 온라인 고객 포털 출범으로 의류 산업의 디지털 전환에 박차

의류 및 개인 생활용품 산업을 위한 혁신적 솔루션 개발 분야의 글로벌 선도 업체 더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가 라이크라 원™ 온라인 네트워크 익스체인지(LYCRA ONE™ Online Network Exchange) 출범을 2일 발표했다.

새로운 온라인 고객 포털인 라이크라 원™ 온라인 네트워크 익스체인지를 통해 브랜드, 소매업 및 의류 제조 업체는 단일 플랫폼 안에 존재하는 공장으로 이뤄진 글로벌 네트워크에 연결된다. 이 플랫폼은 편안함, 적합성, 성능을 중심으로 하며 편리함을 선사한다.

코로나19 팬데믹 이전에도 브랜드와 소매 업체가 가상 공간에서 직접적인 연결이라는 고유의 장점을 잃지 않으면서도 공장과 제조 업체들과 연결될 수 있는 디지털 경험에 대한 시장의 필요성은 이미 존재했었다. 라이크라 원™ 포털을 통해 사용자들은 디지털 섬유 도서관을 활용한 혁신적인 섬유 솔루션을 찾을 수 있다. 또 비즈니스 관계의 시작이나 확장을 위해 공장과 직접 연결하거나, 기능을 알아보고, 상품 카탈로그도 볼 수 있다.

줄리엔 본(Julien Born) 더 라이크라 컴퍼니 최고경영자는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혁신이라는 풍부한 유산이 있기 때문에 디지털 전환을 수용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라이크라 원™ 포털은 의류 및 개인 생활용품 가치 사슬 전반을 아우르는 우리의 연결성을 활용해 고객의 아이디어가 개념에서 출시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도록 끊김 없는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라이크라 원™ 포털은 사용자들이 웨비나(webinar, 인터넷 상의 세미나), 공식 보고서, 섬유 신기술, 업계 동향, 마케팅, 지속 가능성 등을 다루는 동영상 같은 독점 콘텐츠에 접속할 수 있는 지식 센터를 갖추고 있다. 이들 자원은 고객 요구를 충족하고 새로운 아이디어에 대한 영감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더 라이크라 컴퍼니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회사의 혁신적 솔루션을 사용자에게 알리는 데 유용하다.

고객은 라이크라 원™ 포털을 통해 브랜드 자산 및 의류 품질 표시표 등 혁신적인 마케팅 및 상품화 솔루션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또 라이크라® 브랜드의 힘을 빌려 제품의 품질 강화에 도움이 되는 상표권 계약 및 섬유 인증을 위한 요청서도 제출할 수 있다.

라이크라 원™ 포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이나 등록은 (one.lycra.com)에서 회원 가입 버튼을 선택하면 된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