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포트, 50주년 기념 토탈모션 제품 50% 할인 진행

글로벌 슈즈 브랜드 락포트(Rockport)가 창립 50주년을 맞아 3일(수)부터 7일(일)까지 5일간 FW21 신제품 토탈모션 제품 50% 세일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락포트 전 매장에서 락포트 시그니처 기술력 ‘토탈모션’이 적용된 FW21 신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토탈모션(TOTAL MOTION)은 탄성과 완충성을 극대화한 TPU 소재를 밑창에 적용해 우수한 쿠셔닝과 안정감을 제공한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클래식한 디자인,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드레스화 제품부터 앵클부츠, 부티, 로퍼 등 토탈모션이 적용된 다양한 제품이 준비돼 있다.

한편 락포트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50년 여정을 담은 팝업 전시를 오픈한다. 3일부터 7일까지 서울 강남구 신사동 ‘꼴라보하우스 도산’에 마련된 락포트 팝업 전시장을 찾으면 브랜드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관람과 체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락포트 담당자는 “50년간 락포트를 믿고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락포트의 시그니처 기술력을 많은 분이 경험할 수 있도록 토탈모션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모던한 디자인과 차별화된 기술력 개발을 위해 노력해온 락포트의 50년 여정을 함께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