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외국인투자기업 채용박람회’ 참가

국내 최초의 글로벌 테마파크로 2022년 5월 5일 어린이날 개장 예정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가 ‘제16회 외국인투자기업 채용박람회’에 참가한다.

서울 강남구 SETEC 전시장에서 21일부터 22일까지 개최되는 박람회에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기업 부스를 운영해 구직자 대상으로 채용 정보를 공유하고 인사 담당자와 채용 상담을 진행한다.

22일 오후 1시부터는 현장 참석이 어려운 구직자들을 위해 약 한 시간가량 온라인 ‘웨비나관’을 운영한다. 참석자들은 웨비나관에서 기업 및 채용 직무 소개, 지원 방법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웨비나관 참여 희망 시 채용박람회 사이트에서 사전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당일 웨비나 동시 접속 인원이 정원을 초과하면 입장이 제한될 수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이번 채용박람회에서 IT 부문 채용 계획을 공개한다고 밝혀 관련 직군 구직자들의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또한 IT 직무 외에도 현재 채용 중인 포지션에 대한 상담과 함께 직무를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2022년 공식 개장 일정을 발표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테마파크 준공 마무리 및 개장 준비를 위해 올 하반기까지 어트랙션 운영직과 각종 기술직을 포함한 다양한 직군에서 인턴 20여 명과 경력직 90여 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회사 측은 2022년 개장 시까지의 채용 규모가 약 1200명에서 1600여 명 선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KOTRA와 서울특별시, 금융감독원이 주관하는 외국인투자기업 채용박람회에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를 포함한 우수 외국인투자기업 108개 사가 참가한다. 박람회는 21일과 22일 이틀간 진행된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