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가을 느낌 물씬 나는 실용성 가득한 ‘아웃도어 후디 재킷’ 출시

가을이 무르익어 가는 요즘, 야외활동을 하기 적합한 날씨가 이어지며 등산·캠핑 등 야외활동을 나서는 이들이 눈에 띄게 늘어나고 있다. 기온 변화가 큰 가을에 필수품으로 꼽히는 건 단연 재킷이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찬바람으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것은 물론, 가을 느낌 물씬 풍기는 여성용 재킷을 선보였다.

‘콘트라 스트레치 프린트 우먼 재킷’은 레드페이스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방풍 기능으로 가을 칼바람을 완벽하게 막아준다. 이와 함께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력 또한 뛰어나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쾌적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일체형 후드 형식으로 목과 머리를 감싸줘 틈새로 새어 들어오는 바람을 완벽히 차단한다. 이와 동시에 체온 유지를 위해 땀과 열기 배출이 쉽도록 통풍구가 있어 격렬한 운동을 할 때도 걸쳐 입기 좋다.

전체적으로 스포티한 매력을 갖춘 해당 상품은 허리 부분에 스트링이 있어 체형과 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으며, 유니크한 패턴으로 디자인을 구성해 개성을 살렸다. 색상은 가을 날씨와 어울리는 톤 다운된 버건디와 네이비로 데일리 아우터로도 착용하기 좋다.

레드페이스는 최근 선선해진 날씨로 야외로 나서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건강한 야외활동을 돕기 위해 기능성 재킷을 선보였으며, 기능은 기본이고, 차분한 색상에 유니크한 패턴을 더한 프린트 재킷으로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을 연출해보는 것을 권한다고 밝혔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