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시원함 입은 ‘아웃도어 쿨링 폴로 시리즈’ 출시

작은 더위라는 뜻을 지닌 절기 ‘소서(小暑)’가 지나고 이때를 중심으로 장마와 함께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있다.

올여름 기온이 평년보다 높을 것으로 예측되는 가운데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장마철은 물론 무더운 날씨에도 언제 어디서나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한 폴로 티셔츠를 선보였다.

레드페이스가 선보인 이번 폴로 티셔츠는 한 장만 걸쳐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 가능한 디자인으로 제작됐으며 특수 단면 구조에 의한 모세관 현상이 탁월해 땀과 수분을 빠른 속도로 흡수, 건조시키는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소재를 사용해 만든 상품이다.

이는 신체 내 수분 및 체온을 조절을 해줘 최상의 쾌적함과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어 여름 시즌 가벼운 액티비티부터 다양한 야외 활동에 제격인 기능성 폴로 티셔츠다.

‘프리즘 라인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는 레드페이스 자체 개발 소재인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일반 면과 같은 부드러운 촉감을 재현하고 신축성 또한 좋아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몸에서 발생한 땀과 열기를 빠르게 흡수 및 건조시켜 최상의 쾌적함을 자랑한다.

일반적인 반소매 폴로 티셔츠 형태로 넥카라 부분에 포인트 컬러를 배색하고 프린트 패턴이 들어간 세련된 디자인이다. 야외 활동은 물론 직장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아웃도어와 일상 경계를 넘나드는 소비자들에겐 환영 받을만 하다.

‘잭슨 쿨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도 마찬가지로 뛰어난 흡습 및 속건 기능과 함께 신축성이 좋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프린트 아트워크를 삽입해 자칫 단조로워보일 수 있는 색상에 스포티한 멋을 더한 이 상품은 데일리룩으로도 활용 가능하며 다양한 야외 활동할 때 뛰어난 통풍성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오래 유지해준다.

‘탑 멜란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는 쿨링 소재를 활용해 무더운 날씨에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세 가지 상품 중에 가장 클래식한 반소매 폴로 티셔츠 디자인 형태를 띄고 있지만 넥카라에 다른 컬러를 배색하며 약간의 변화를 주어 단정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이는 화려한 디자인을 부담스러워하는 소비자들에게도 매력적으로 다가올 수 있는 상품이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자사 공식 블로그를 통해 쿨링 폴로 시리즈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아웃도어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정된 체험단은 아웃도어 활동과 기능 테스트 등의 자유로운 주제를 바탕으로 체험 수기를 2회 작성하면 된다.

체험단 관련 자세한 사항은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레드페이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체험단 소문내기 이벤트를 동시 진행하고 있다.

레드페이스는 소서가 지나고 장마와 무더위가 시작되는 이맘때 편안하면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제품이 필수 아이템이 됐다며 쿨링 기능으로 시원함은 물론 스타일까지 놓치지 않은 폴로 티셔츠로 아웃도어 활동이나 오피스룩 등 다양하게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