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밀 ‘유니바인 매직체인지 새치 커버 틴트’, 출시 1개월 만에 네이버·쿠팡 동시 1위 석권

밀리밀은 11월 1일 출시한 ‘유니바인 매직체인지 새치 커버 틴트(UNIBINE MAGIC CHANGE HAIR COVER TINT)’가 1개월이 채 되지 않아 네이버와 쿠팡에서 새치 틴트 랭킹 1위를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유니바인(UNIBINE)은 집에서도 누구나 손쉽게 전문가 수준의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을 선보이는 ‘앳홈 뷰티(AT-HOME BEAUTY)’ 브랜드다.

집에서 스스로 쉽게 관리하는 것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만큼 유니바인의 제품들은 강력한 효과를 지님은 물론 혼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포뮬러로 건강하고, 손쉬운 셀프케어 루틴을 제공한다.

매직체인지 새치 커버 틴트는 빗처럼 머리를 빗기만 하면 새치를 커버하는 제품으로, 스칼프 지지대가 염색약이 두피에 묻지 않도록 도움을 줘 깔끔하게 새치 모발만 커버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해당 제품을 사용하면 언제든 필요할 때만 새치를 커버할 수 있어, 전체 염색을 하기엔 부담이 되거나 모발 손상이 걱정되는 소비자들에게 특히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해당 제품에 적용된 유니바인의 Easy Fix Formula는 쉽게 건조되는 라이트 리퀴드 제형으로, 사용 후 일상생활 중에도 묻어남이 적다. 한국인의 모발 색을 고려한 유니바인의 내추럴 다크 브라운 컬러는 자연 모뿐 아니라, 갈색 염색모에 사용해도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모발에 필요한 수분을 공급하는 추출 공법으로 특허 성분 Thilandsia BP, 모발 영양 공급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검정콩 추출물 및 어성초 추출물을 함유해 수분·영양·진정 3가지 모발 케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