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헬스케어, 청소년 두피 쿨링 샴푸 ‘청춘두피’ 출시

바라헬스케어가 청소년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청춘두피 청소년 두피 쿨링 샴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청춘두피는 깨끗한 원료만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한 한셀바이오와 함께 공동 연구·개발됐다. 청소년 시기 과다한 호르몬 분비로 인한 피지, 땀 등 분비물에 의해 생기는 기름진 머리, 두피 트러블, 정수리 냄새 같은 고민으로 힘든 많은 청소년의 두피 스트레스를 줄여주고자 수많은 테스트를 거쳤다.

청춘두피 청소년 두피 쿨링 샴푸는 문제성 두피에 도움을 주는 바질 추출물을 41%를 함유했다. 또한 두피 가려움과 비듬에 효과적인 바이오 플라보노이드, 두피 장벽을 지켜주는 판테놀, 두피 열을 내리며 두피 쿨링감을 주는 멘톨 등 청소년들에게 꼭 필요한 유효성분을 함유했다.

약산성 지수가 pH5.5로 민감한 두피에 자극적이지 않게 만들어졌고, 두피를 자극하는 벤조페논 등 8가지 유해물질을 무첨가한 것도 주목할 만한 점이다. 청춘두피만의 시그니처 향은 포근하고 고급스러운 호불호 없는 향으로 개발돼 남녀노소 모두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바라헬스케어는 샴푸는 매일 사용해야 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금액으로 개발된 제품이라며 청춘두피만의 시그니처 향은 포근하고 고급스러운 호불호 없는 향으로 청소년뿐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