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타믹스, 창립 100주년 기념 디지털 전시회 개최

블렌더 제조 전문 기업 바이타믹스(Vitamix)가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바이타믹스: 100년의 역사’를 주제로 디지털 전시회를 개최한다.

1921년 설립된 뒤 초고속 블렌더 한 제품에만 집중해온 정통 프리미엄 바이타믹스는 식품 영양을 통해 사람들의 삶을 바꾸고자 하는 열정으로 100년간 사람들이 블렌더를 활용해 더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과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데 앞장서 왔다.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가상 현실(VR)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는 바이타믹스의 지난 역사를 되돌아보는 콘텐츠로 꾸려졌다.

바이타믹스의 100년 기록이 담긴 사진과 영상이 전시된 가운데 1950년대 출시된 클래식 블렌더 ‘마크 20’부터 최근 출시된 신제품 ‘A3500i 100주년 스페셜 패키지’까지 바이타믹스의 모든 라인업이 공개된다. 전시된 제품과 영상, 이미지를 각각 클릭하면 마치 도슨트 투어를 경험하듯 제품 특징과 콘텐츠 스토리를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바이타믹스 디지털 전시 링크는 17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스마트폰, 컴퓨터 등으로 시공간 제약 없이 모든 콘텐츠 및 제품을 생동감 넘치게 감상할 수 있다.

바이타믹스는 이번 전시회 개최를 기념해 11월 30일까지 관람객 대상으로 ‘숨은 로고 찾기’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장에 숨겨진 바이타믹스 100주년 로고 이미지를 찾은 뒤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전시가 끝난 뒤 추첨을 통해 창립 100주년 기념 에디션 A3500i 100주년 스페셜 패키지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바이타믹스 담당자는 “브랜드 탄생 100주년을 기념해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하고자 이번 전시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건강한 식(食) 라이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