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석전자, 레노버 게이밍 노트북 ‘아이디어패드 게이밍 3’ 신규 모델 출시 및 기념 이벤트 진행

한국 레노버 공식 유통사 반석전자(대표 진형건)는 AMD 라이젠 세잔(Cezanne) R7-5800H, RTX 3060을 탑재한 게이밍 노트북 ‘아이디어패드 게이밍 3’ 신규 모델을 7월 1일 정식 출시하고, 출시 기념으로 퍼펙트 업그레이드, 포토 리뷰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R7-5800H을 탑재한 신제품인 아이디어패드 게이밍 3는 게이밍 노트북 이용자를 위한 노트북으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하는 제품이다. CPU의 경우 R7 모델과 함께 R5-5600H 모델도 함께 출시됐으며 사용자 환경에 맞게 구매해 쓸 수가 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이자, 고사양 게임을 즐기기 위한 필수적인 요소 가운데 하나인 그래픽카드는 RTX 3060 GDDR6 시리즈와 그래픽카드 메모리 6GB를 탑재했다.

15.6인치(39.6㎝) 크기의 패널과 IPS Full HD를 지원하며, 초슬림 베젤을 통해 시각적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또 300nit 밝기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시간·장소와 관계없이 선명하고 밝은 화면을 이용할 수 있다. 디스플레이는 NTSC 72%, sRGB 100%의 색 재현율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165㎐의 높은 주사율을 지원해 게임 플레이, 동영상 감상 시 끊김 없는 부드러운 화면을 느낄 수 있다.

키보드는 인체 공학 기술이 접목된 키캡 프레임 구조와 곡선형 키캡으로, 장시간 타이밍에도 부담감이 없도록 했다. 또 LED 화이트 백라이트 디자인을 적용해 어두운 곳에서도 원활한 작업을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WiFi 6, 블루투스 5.0, HDMI 2.0 포트 등 노트북의 기본적인 기능을 제공한다.

코로나19에 따른 비대면 사용 환경을 고려해 웹캠(720P)이 지원되며, Privacy Shutter가 포함돼 있다. Privacy Shutter는 셔터를 여닫는 게 가능해 각종 보안 및 웹캠 해킹의 물리적 차단이 가능하다.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NVMe 256GB를 무상 업그레이드 제공한다. 또 제품 구매 이후 쇼핑몰에 포토 상품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최소 10명에게 레노버 15인치 정품 백팩을 제공한다.

아이디어패드 게이밍 3 신규 모델 출시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해당 쇼핑몰 상세 페이지 및 반석전자 홈페이지에 게시된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석전자로 유선 문의해도 된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