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아이보리 무드’ 컬러 새롭게 선보여

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가 힐링 스타일링을 콘셉트로 한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아이보리 무드’ 컬러를 신규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보다나는 따뜻하고 편안한 힐링 스타일링을 콘셉트로 글램웨이브 봉고데기의 새로운 컬러 에디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아이보리 무드’를 선보였다. 보다나는 감성적인 컬러 디자인으로 모든 세대에서 사랑받는 헤어 브랜드로, 매 출시하는 컬러 디자인마다 많은 관심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아이보리 무드’는 환경을 생각한 보다나의 작은 실천이 담긴 패키지로, 제품을 감싼 슬리브 패키지는 식재료를 가공하는 과정에서 남은 잔여물이 함유된 친환경 용지를 사용했으며, 제품을 담은 단상자는 무염소 표백펄프를 사용한 재생지로 제작됐다.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는 모발 보호 및 부드러운 사용감을 위해 특수 설계된 글러브(열판 덮개)와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을 적용했다. 안전한 사용을 위해 열판과 손잡이를 따로 분리한 분리형 설계를 적용해 손잡이 열전도를 차단했다. 실리콘 거치대와 보조 터치팁은 보다 안전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게 한다.

한편 따뜻하고 편안한 컬러감으로 힐링 스타일링을 선사하는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아이보리 무드’는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