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웨딩홀 아시아드시티-센텀호텔, 웨딩드레스·헤어 메이크업 샵 GRAND 오픈

고급스러운 홀 콘셉트와 다양한 이벤트로 사랑받는 부산 아시아드시티 웨딩홀이 2022년 포스트 코로나를 맞아 그간 부산 웨딩홀에서 힘들게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신부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아시아드 시티 웨딩홀은 현재 2022년 부산 웨딩홀에서 예식을 준비하는 많은 예비 신랑·신부가 분주히 움직이는 만큼 보다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국내 최정상 예식을 갖추도록 준비하고 있다.

이번에 아시아드시티 웨딩홀은 박서준과 박민영이 출연한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배우 박민영 씨가 입어 화제가 된 ‘갈리아라 하브 웨딩드레스’를 2021년 서울시 청담동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이경민 포레 헤어 메이크업 샵’과 부산 아시아드시티 웨딩홀에 동시 입점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시아드시티 웨딩홀은 신랑·신부의 평생 한 번뿐인 결혼식을 가장 화려하도록 돕는다는 계획으로, 10월 그랜드 오픈해 신랑·신부를 기다리고 있다.

특히 아시아드 주경기장에 위치해 여유로운 주차 공간과 편리한 교통, 고급스러운 콘셉트의 웨딩홀, 최고 수준의 셰프들이 선사하는 격조 높은 식사 등의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시아드시티 웨딩홀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지만, 평생에 한 번뿐인 소중한 결혼식을 계획하는 예비 신랑·신부를 위해, 어려운 시기를 함께 이겨낸 고객님께 받은 사랑을 나누기 위해, 이번 이경민 포레 헤어 메이크업 샵과 갈리아 라하브 웨딩드레스 샵 입점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