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강변 최대 규모 리조트 ‘가평 크리스월드’, 글램핑 회원권 분양

올 6월 가평에 문을 연 북한강변 최대 규모 리조트 ‘크리스월드더레지던스’(이하 가평 크리스월드)가 글램핑 회원을 모집한다.

가평 크리스월드는 럭셔리 글램핑, 리버뷰 펜션, 콘도형 펜션, 바비큐 존, 레스토랑, 수영장, 수상 레저, 카페까지 여행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스포츠 종합 리조트다. 경기도 가평군 금대리 1만2000평 부지에 최대 1500명, 주차 300대를 동시 수용할 수 있는 가평 북한강변 인근 최대 규모다.

이번 모집은 글램핑 캠핑장의 첫 회원 모집으로 만기 시 보증금 전액이 반환되며 연간 15~20일 무료 숙박 제공, 객실 업그레이드, 수상 레저 서비스 등 특전이 제공된다. 오픈 시작과 함께 첫 여름 성수기를 보낸 크리스월드는 호황을 누리며 글램핑 명소로 자리 잡고 있다.

전 객실 리버 뷰인 크리스글램핑 19실, 레이크하우스 펜션 9실, 콘도형 펜션 크리스빌리지 150실 규모(올 8월 기준, 신규 확장 예정)의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글램핑 공간 요소에 자연, 가든, 액티비티, 다이닝 등 테마 콘텐츠를 적용해 코로나19 시대에 맞춘 프라이빗 휴식 숙박 트렌드를 갖췄다.

글로벌 건설 기업과 제휴해 설계 완공된 크리스월드는 글램핑과 펜션은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이 중단된 상태에서 이국적 감성과 품격 있는 공간을 느끼고 싶어 하는 고객들의 대체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산과 강을 함께 품은 입지적 프리미엄을 비롯해 서울에서 1시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좋고, 픽업 서비스도 제공한다.

가평 크리스월드는 북한강 대표 수상 레저 엔터테인먼트 테마파크를 직접 운영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바탕으로 사세 확장에서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글램핑 타운 확장으로 기존 글램핑장에 이어 럭셔리 글램핑, 패밀리 글램핑, 강변 텐트장, 프라이빗 글램핑장을 새로 마련하는 등 신규 사업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크리스월드 담당자는 “과감하고 적극적인 시설 투자와 차별화한 시설 운영으로 새로운 문화를 추구하며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추가 문의 사항은 가평 크리스월드 홈페이지나 대표 전화로 할 수 있으며, 가평 크리스월드를 방문해 상담할 수도 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