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고밀도 수면’ 담아낸 TVC 온에어 기념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고밀도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가 2021년 신규 TVC 캠페인 ‘깊고도 꽉 찬 잠, 고밀도 수면’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슬로우는 일상 패턴에 따라 다변화된 현대인의 수면 스타일을 모두 반영해 여섯 가지 수면 솔루션을 감각적인 영상에 담아냈다.

해당 영상은 매트리스 자체에 모션 메커니즘을 적용한 ‘모션 매트리스’, 4가지 프리미엄 컴비네이션의 ‘어드밴스드 매트리스’, 슬립 피팅 서비스를 통해 개인별 체형과 취향에 맞춰 레이어 조합이 가능하고 한 침대를 두 가지 사양으로 반반 구성도 할 수 있는 ‘테일러드핏 매트리스’ 등 각 제품의 차별화된 특징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영상 말미의 ‘깊고도 꽉 찬 잠, 고밀도 수면’이라는 메인 카피는 수면 본질에 충실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누구나 양질의 숙면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슬로우의 브랜드 가치를 보여준다.

슬로우는 TVC 캠페인 온에어를 기념해 8월 31일 ‘슬로우 브랜드데이’를 실시한다. 네이버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브랜드데이에서 슬로우는 단 하루 동안 전 품목을 최대 45% 할인해 제공한다. 행사 상품은 TVC에 소개된 슬로우 모션 매트리스, 오리지널 매트리스, 토퍼 매트리스 3종 등이다. 디즈니 위니 더 푸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슬로우 토퍼 맥시멈 리프레시와 베개 커버도 이번 브랜드데이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슬로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고밀도 수면을 위한 #침꾸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한 달간 슬로우 GIF 스티커를 활용해 침실 사진을 꾸미고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슬로우 제품과 켄싱턴 호텔 평창 숙박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슬로우는 누구나 깊고 꽉 찬 잠을 누릴 수 있게 하고자 선보여 온 슬로우의 다양한 매트리스를 이번 브랜드 캠페인의 주제로 삼게 됐다며, 영상으로 개인 필요와 취향에 맞는 제품을 알아보고 함께 진행되는 브랜드데이를 통해 슬로우 침대 등 다양한 수면 솔루션을 부담 없이 경험해 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