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롯데몰 메종 동부산점 오픈 기념 썸머 페스티벌 진행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가 영남권 최대 규모의 라이프 스타일 홈퍼니싱 전문관인 ‘롯데몰 메종 동부산’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슬로우는 그동안 매장 방문이 어려웠던 부산·경남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24일 첫 지방 거점으로 롯데몰 메종 동부산에 정규 매장을 오픈했다. 부산 기장군에 있는 롯데 메종 동부산은 부산뿐 아니라 울산, 김해, 양산 등 인근 주요 도시에서 쉽게 접근 가능해 영남권 고객들이 슬로우의 다양한 제품군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접점이 될 전망이다.

롯데몰 메종 동부산점 오픈을 기념해 슬로우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썸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슬로우의 어드밴스드 매트리스 또는 모션 매트리스 2개를 구매할 경우, 공식 소비자가 대비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어드밴스드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는 △60수 커버(1개)와 △바디필로우(1개)를, 모션 매트리스 2개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썸머브리즈 커버(2개)와 △바디필로우(1개)를 증정하는 등 최대 50만원 상당의 썸머 키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침대 프레임 구매 시 4만원 상당의 펠트 포켓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슬로우는 질 좋은 잠을 원하는 영남권 지역 소비자들이 슬로우만의 수면 과학 기술이 적용된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롯데몰 메종 동부산에 입점하게 됐다며, 매장 오픈 이후 첫 주말에 방문한 다양한 고객들의 관심이 실제 구매로 이어진 만큼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한다고 밝혔다.

슬로우는 바쁘게 흘러가는 일상 속에서 쉼의 중요성과 느린 잠의 가치를 느끼게 해주는 수면 전문 브랜드이다. 슬로우 관련 자세한 내용은 슬로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