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사, ‘이터널스’ 웹툰으로 선보여

출판 미디어 그룹 시공사가 마블 스튜디오(Marvel Studios)의 신규 영화 ‘이터널스’ 개봉에 맞춰 네이버웹툰에서 ‘이터널스’ 웹툰을 선보인다.

이터널스는 ‘블랙 위도우’, ‘샹치’에 이어 시공사와 네이버웹툰이 준비한 마블 웹툰 프로젝트의 세 번째 연재작이다.

뛰어난 재능으로 슈퍼히어로 코믹스의 기반을 다진 ‘만화의 왕’ 잭 커비는 1976년, 신화와 인류의 기원에 대한 끝없는 호기심으로 마블 유니버스 안에 이터널스 세계관을 창조했다. 그 배턴을 이어받은 세계적인 스토리 작가 닐 게이먼과 그림 작가 존 로미타 주니어는 본인들만의 색깔로 이터널스의 이야기를 재해석해 찬사를 받았다.

작품 속에서 셀레스티얼에게 불로불사의 능력을 부여받은 종족 이터널스는 기억을 잃은 채 평범한 인간으로 살아가던 중 새로운 위기에 맞서 지난날의 영광을 되찾으려 고군분투한다. 그 과정에서 이터널들이 기억을 잃은 이유가 밝혀지고, 이터널스의 부활을 방해하는 괴물 종족 ‘데비안츠’와 대결하는 등 영화의 모티브가 된 흥미진진한 사건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총 11부작 분량의 이터널스는 네이버웹툰에서 11월 1일부터 매주 월·금요일(주 2회) 공개되며, 영화 개봉을 기념해 2화를 무료로 서비스한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