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23일 단 하루 간 SSG닷컴에서 최대 40% 할인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26일까지 SSG닷컴에서 진행하는 ‘브랜드 스포트라이트’ 이벤트를 통해 전 품목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유아용 의자부터 학생용, 사무용 의자 등 다양한 제품을 혜택가로 선보이는 만큼 집공족, 재택근무족 등 많은 이에게 합리적인 구매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이벤트와 동시에 쓱닷컴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장항준 감독이 시디즈 회사를 방문해 겪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그린 ‘하루살이 짱상무’ 영상도 공개된다.

먼저 9월 23일 단 하루 간 SSG닷컴에서는 학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국민 초등학생 의자 ‘링고’, 사계절 내내 쾌적한 최상의 착석감을 자랑하는 ‘T50 Air’, 명문대 도서관 의자로 유명한 ‘아이블’ 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하며 구매 제품에 따라 발 받침대, 좌판 커버 등을 무료 증정한다. 여기에 이벤트가 진행되는 26일까지 매일 오후 2시 선착순 30명에게는 발 받침대를 92% 할인한 초특가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1.2초에 1대씩 판매되는 스테디셀러 사무용 의자 ‘T50’, 프리미엄 데스크 체어 ‘T80’, 홈오피스 의자의 정석 ‘T40’, 가성비와 성능을 모두 갖춘 DIY ‘탭플러스’, 0세부터 7세까지 폭넓게 사용 가능한 유아용 의자 ‘몰티’ 등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으며, 행사 기간 중 쓱닷컴 유튜브 콘텐츠 ‘하루살이 짱상무’에 등장한 주요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SSG머니 5%의 적립금도 추가로 지급한다.

시디즈 담당자는 “코로나 19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집공족, 홈오피스족, 가정 보육의 시간이 늘어난 부모님들 모두가 고품질의 의자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채로운 혜택이 준비된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