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총 5000만원 상당 경품 행사까지 ‘핫-썸머 페스티벌’ 진행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7월부터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전국 레드페이스 매장에서 ‘핫-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핫-썸머 페스티벌’은 그동안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이 무더운 여름을 쾌적하게 보낼 수 있게 여름 신상품을 포함한 의류 및 용품 구매 시 가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1만8000여 명에게는 총 5000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스크래치 복권을 긁으면 S/S시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레드페이스의 워킹화, 배낭, 슬리퍼 등의 상품과 함께 즉시 할인과 사은품 등 다양한 선물을 100% 당첨 확률로 얻을 수 있다. 당첨된 상품은 스크래치 복권을 받은 매장에서 즉시 수령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레드페이스에서 무더운 올여름 놓치지 말아야 할 상품을 추천한다.

◇무더운 여름 날씨 냉감 티셔츠 하나면 OK

더위로 인해 땀이 쏟아지는 여름에는 입는 순간 시원하면서 땀이나 물이 잘 마르는 티셔츠, 이른바 냉감 티셔츠가 필수다.

레드페이스는 더위를 많이 타는 이들에게 쿨링감은 물론 우수한 흡습 및 속건 기능을 자랑하는 ‘이엑스 쿨 앤 드라이’ 기능을 적용한 ‘포레스트 라운드 하프 티셔츠’, ‘프린트 밸리 라운드 하프 티셔츠’ 그리고 짚라인의 ‘마운틴 포스 하프 짚 티셔츠’까지 추천한다. 제품들은 기능뿐만 아니라 캐주얼한 디자인까지 챙겨 데일리룩으로도 무난하고 남녀 모두 이용할 수 있어 커플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물에서나 땅 위에서나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아쿠아 샌들

올여름 레드페이스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상품 중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 있다. 바로 앞으로 다가올 장마철과 바캉스 시즌에 야외 활동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꼭 필요한 상품, ‘아쿠아 샌들’이다. 얼마 전 출시한 레드페이스 아쿠아 샌들 컬렉션은 ‘브룩 맨 샌들’, ‘덴버 오토 맨 샌들’, ‘프라임 맨 샌들’로 구성돼 있다.

아쿠아 샌들 컬렉션은 레드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콘트라 릿지 프로 아웃솔을 적용해 젖은 지면은 물론 아스팔트에서도 뛰어난 접지력을 갖추고 있어 미끄러질 염려가 많은 곳에서도 안전한 보행이 가능하다. 또한 튼튼한 내구성과 완벽한 물 빠짐 설계로 여름 장마철이나 물놀이가 많은 바캉스 때도 쾌적한 착용감을 보장한다.

레드페이스는 아쿠아 샌들 컬렉션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소비자 체험단을 11일까지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소비자 체험단 소문내기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한다.

레드페이스는 무더운 여름을 레드페이스와 함께 이겨낼 고객들께서 매장 방문을 통해 받으실 수 있는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레드페이스를 더 가깝게 느낄 수 있게 더욱 더 많은 이벤트로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