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애플 MFi 인증 라이트닝 8핀 아이폰 고속 충전 케이블 출시

감성 모바일 충전 액세서리 아트뮤를 운영하는 아트뮤코리아(대표 우석기)가 플렉스(Flex) 소재 애플 MFi 인증 ‘C타입 to 라이트닝 8핀 아이폰 고속 충전 케이블’을 출시했다.

MFi (Made For iPhone, iPod, iPad etc.) 인증은 애플 정품과 동일한 성능을 낸다고 애플이 인증한 제품이다. C타입 to 라이트닝 8핀 PD 아이폰 케이블은 최신 고속 충전 표준인 USB-PD (USB Power Delivery)를 지원, 18W 이상의 전력을 전달하는 USB-C 파워 어댑터를 사용할 경우 아이폰8 이후 제품들을 30분 이내에 최대 50%까지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이번 출시된 라이트닝 8핀 아이폰 고속 충전 케이블은 내부 차폐 코일과 강화와이어를 사용해 노이즈와 줄꼬임을 최소화하고 단선 방지를 위해 오버몰딩 처리했다.

가죽 질감이 나는 도트 패턴을 적용해 고급스럽고 기존의 패브릭 소재로 만들어진 케이블보다 부드럽고 가벼울 뿐 아니라 유연하며 스크래치와 마모에 강하다.

USB와 커넥터 부분은 알루미늄 쉘과 애플 MFi 인증 C94 라이트닝 단자 및 USB-IF 적합성 테스트가 완료된 C타입 단자로 제작됐다. 1.5mm의 오버행(Overhang) 익스텐션을 추가해 두꺼운 케이스를 입힌 아이폰(iPhone)13 시리즈에서도 쉽게 충전할 수 있다.

국내 최초로 제작된 3m를 포함 30Cm, 120Cm, 200Cm 등 다양한 길이로 구성돼 맥북 에어·프로 노트북 썬더볼트 단자를 통한 아이폰 충전은 물론, 아이패드 에어 3세대, 아이패드 9세대, PD충전기, PD 보조배터리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2종이며,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는 실리콘 타이가 기본 제공된다.

아트뮤는 C타입 to 라이트닝 8핀 PD 아이폰 고속 충전 케이블뿐만 아니라 맥북, 아이패드 프로용 USB4 케이블 및 고속 충전 식별 가능한 PD 고속 충전기(20W), PD 멀티 고속 충전기(65W), GaN 접지 멀티 고속 충전기 등 다양한 케이블, 고속 충전기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아트뮤 담당자는 “엄격한 검수 과정을 거쳐 내구성과 안전성을 애플로부터 공식 인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아트뮤는 C타입 to 라이트닝 8핀 아이폰 고속 충전 케이블 출시 기념 한정수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