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미디어,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갖춘 AS311 스피커폰 출시

시청각 기술 선두 주자 에버미디어(AVerMedia)가 AS311 USB 회의 스피커폰을 출시했다. AS311은 명확하고 쉽게 들을 수 있게 소리를 전송하고, 집에서 중요한 전화가 소음에 방해받지 않도록 한다.

AVerMedia CEO인 Michael Kuo는 “우리의 전문 지식을 스피커폰 시장에 도입하게 돼 기쁘다. 이것은 모든 사람을 위한 오디오 및 비디오 기술과 공동 작업의 용이성을 높이려는 노력의 또 다른 단계이다”라고 말했다.

AS311은 가정에서 원활한 통신을 보장하도록 설계됐다. 인공지능(AI)을 사용해 공사 현장이나 교통 소음 같은 일반 소음을 정확하게 식별하고, 소음을 줄여 중요한 대화·발표 및 수업을 중단 없이 진행할 수 있다.

AS311 마이크는 스피커에서 소리를 포착하지 못하도록 하는 음향 반향 제거 기능을 통해 깨끗한 오디오를 유지해준다. 사용자는 약 3m까지 음성을 들을 수 있는 전 방향 마이크를 통해 회의 중에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

AS311은 뛰어난 오디오 기능 외에도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됐다. 설치도 쉽다. 통화 및 회의 플랫폼으로 쓰려는 컴퓨터에 USB를 연결하면 된다. 볼륨 조정 기능과 마이크 음소거 내장 LED 터치 콘트롤로 통화를 쉽고 간단하고, 조용하게 관리할 수 있다. 아울러 콤팩트한 크기로 사용자가 가장 편리한 곳에 배치할 수 있다.

AS311은 AVerMedia 웹캠 라인업에 합류해 가정에서 회의를 위한 완전하고 사용하기 쉬운 시청각 솔루션을 구성한다.

AVerMedia 웹캠의 선명한 비디오는 AS311의 선명한 오디오를 보완해 생생한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제공한다. AVerMedia 웹캠은 사용자가 광각 렌즈와 AI 기반 자동 추적 기술을 활용해 회의 도중에도 회의실을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다. AVerMedia 화상회의용 제품들은 모두 간단한 설정만 하면 돼 업무, 여가 시간과 관계없이 누구나 쉽게 연결할 수 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