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추석 맞아 따스한 감성 전하는 ‘윤동주 드립백 세트’ 2종 출시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돌아오는 추석을 맞아 따스한 메시지와 실용성을 모두 담은 ‘윤동주 드립백 세트’ 2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윤동주 드립백 세트는 따뜻한 감성으로 많은 이의 사랑을 받는 윤동주 시인의 시구절이 새겨진 컵과 어디서든 간편히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드립백 6개입으로 구성됐다. 종류는 ‘윤동주 스텐 콜드컵 & 드립백 세트’와 ‘윤동주 팔각머그 2종 & 드립백 세트’ 총 두 가지로 이뤄졌다.

윤동주 스텐 콜드컵 & 드립백 세트는 900mL 대용량 사이즈에도 우수한 그립감을 자랑하는 스텐 콜드컵과 드립백 3종으로 이뤄져 오랜 시간 온도 변화 없이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구성이다. 콜드컵 전면에는 윤동주 시인의 ‘별 헤는 밤’ 시구절과 별을 연상케 하는 일러스트가 인쇄돼 감수성을 더했다.

또 다른 세트인 윤동주 팔각머그 & 드립백 세트는 모던한 팔각 형태 디자인의 머그잔 2종과 드립백 3종으로 구성됐으며, 머그잔은 흰색과 남색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팔각머그 세트 역시 잔에 윤동주 시인의 작품 문구를 새겨 문학 감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머그잔과 함께 잔 뚜껑과 티스푼이 세트로 제공돼 위생과 실용성을 높였다.

예스24 기프트 파트 이은혜 파트장은 “돌아오는 추석을 맞아 가족과 친구를 포함해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따스한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선물로 기획했다”며 “따뜻한 감수성뿐만 아니라 실용성까지 담아낸 이번 드립백 세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