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가을 맞이 소파 전 제품 구매 대상 프로모션 실시

퍼시스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결혼과 이사가 집중되는 가을 시즌을 맞아 내달 31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소파 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일룸은 프로모션 기간 소파를 구매하는 모든 일룸 회원에게 소파 구매 금액의 5% 상당의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일룸 소파 전 라인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품 구매 시 일룸 통합회원으로 가입만 하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은 12월 31일까지 일룸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소파 구매 프로모션은 소파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일룸의 다양한 제품을 개개인의 취향 및 조건에 맞춰 추천해주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일룸은 집콕 생활이 일상화되면서 가족이 모여 휴식 및 다양한 취미활동을 하는 거실의 역할이 중요해지는 점에 주목하고, 거실에서 제일 중심이 되는 가구인 소파 프로모션을 진행해 전례 없던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

이와 더불어 ‘구매 금액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금액별 이벤트는 행사 기간 중 300만원, 500만원, 700만원, 1000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합산 금액에 따라 일룸 델타듀얼 리프트업 1200폭,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LG전자 스타일러 등의 경품을 차등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소파 구매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을 할 수 있다.

일룸이 추천하는 베스트 소파 4종은 세련된 디자인의 하이백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로 안락함과 고급스러움을 제공하는 ‘카이로’, 베이직한 디자인과 우수한 착좌감으로 다양한 연령대에 인기 있는 ‘베른’, 신혼부부 선호도 1위 소파이자 높은 활용성 자랑하는 모듈형 소파 ‘코펜하겐’, 어떤 공간이든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조합할 수 있는 ‘마리’이다.

또한 일룸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소파의 종류를 쉽게 설명한 소파 가이드, 일룸 소파를 활용해 소비자들이 직접 완성한 거실 인테리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소비자들이 개인의 니즈에 맞는 소파를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일룸 브랜드 담당자는 “홈인테리어 수요가 증가하는 가을을 맞아 거실 공간을 조성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거실 인테리어에서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소파 전용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소비자들이 트렌디하면서도 고퀄리티의 일룸 소파 제품을 경험하고 다양한 혜택까지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