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레트 게임 연합, 4년 연속 뭉쳐

세계적인 남성 미용 전문 기업 질레트(Gillette)(뉴욕증권거래소: PG)가 27일 ‘질레트 게임 연합(Gillette Gaming Alliance)’의 재결성을 발표했다.

질레트 게임 연합은 브랜드를 대표하고 전 세계 팬을 위한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엄선된 팀이다. 4년 연속 뭉친 ‘질레트 게임 연합’은 올해 총 11개국을 대표하는 스트리머들로 이뤄진 역대 최대 구성원을 앞세워 진정한 전 세계 버전으로 거듭났다.

연합의 각 멤버는 맞춤형 콘텐츠를 제작하고 일상적인 면도 과정, 개인 스타일, 질레트의 최신 혁신, 프로글라이드(ProGlide), 스킨가드(SkinGuard) 등 질레트의 주력 제품, 무벰버(Movember) 등의 이니셔티브를 조명한다. 또한 관련 프로모션도 다루게 된다. 멤버들은 함께 모여 ‘스쿼드 스트림(squad stream)’으로 불리는 공동 스트림을 제작하고 개인적으로도 연중 스트리밍을 진행한다. 또한 ‘질레트 게임 연합’ 팀 사상 처음으로 트위치(Twitch), 유튜브(YouTube), 틱톡(TikTok) 등 여러 플랫폼에 콘텐츠를 공유할 예정이다.

게리 쿰(Gary Coombe) 질레트 최고경영자(CEO)는 “4년 연속 질레트 게임 연합을 발전시키고 멤버 스트리머를 늘리는 한편 더 많은 국가를 추가하고 새로운 소셜 플랫폼을 통합해 양적 질적 개선을 이루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질레트 게임 연합에 다시 참여하는 베테랑은 다음과 같다. 알란조카(Alanzoka)(브라질), 엘데드(Elded)(멕시코), 닥터루포(DrLupo)(북미),디제이나이트(DeejayKnight)(북미), 버스터(Buster)(러시아), 랜도노리스(LandoNorris)(영국).

이들과 함께 오카스트린(oCastrin)(브라질), 조라바니(Jolavanille)(프랑스), 후안즈 구아르니조(Juansguarnizo)(멕시코), 드리즈티비(DreadzTV)(러시아), 실버네임(Silvername)(러시아) 등이 새 멤버로 함께한다. 질레트 게임 연합은 연중 팀 멤버를 추가하며 전 세계에서 화제와 관심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연합 멤버들은 질레트를 대신해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소비자와 팬 경품 행사를 소개해 글로벌 커뮤니티의 참여를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스트리머로 손꼽히는 닥터루포는 “질레트 게임 연합의 일원으로 전 세계 팬에게 새로운 콘텐츠와 흥미진진한 기회를 계속 제공할 수 있게 돼 영광스럽다”고 말했다. 그는 “개인적으로도 항상 질레트 팬이었으며 매일 질레트 제품을 사용한다”며 “프로그램이 진화하고 멋진 이니셔티브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돼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이어 “팔로우를 통해 더 많은 내용을 확인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질레트는 최근 템페스트 어워드(Tempest Awards)에서 e스포츠 및 게임 커뮤니티에서 이룬 성과를 평가받아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