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 청소년수련활동신고제 3차 홍보 캠페인 진행

재단법인 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원장 박영의)은 청소년수련활동신고제 홍보 캠페인 ‘청소년활동 안전, 신나게 알아보자GO!’ 3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소년수련활동신고제 3차 홍보 캠페인은 충청남도 내 청소년, 지역 주민, 청소년 지도자를 대상으로 청소년 활동 정보를 제공하는 청소년 활동 정보 서비스 ‘e청소년’ 사이트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진행된다.

e청소년은 청소년활동진흥법 제8조(청소년활동 정보의 제공 등)에 따라 활동·복지·보호 정보를 통합 제공하는 대표 서비스로, 주요 제공 정보로는 전국 청소년 시설 및 공공기관이 운영하는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 국가 인증 수련 활동, 신고 수리 프로그램, 청소년 자원봉사 등을 찾아볼 수 있다.

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 활동진흥센터(센터장 최현아)는 “청소년들이 PC나 모바일로 e청소년에 접속해 주도적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하길 바란다”며 “현재 도내 청소년수련시설 지도자의 꾸준한 정보 제공 문화를 조성하고자 e청소년 정보 제공 우수 지도자 수상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 e청소년 서비스를 활발히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본원 페이스북 게시물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