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 창립 150주년 기념 스페셜 이벤트 실시

세계적인 기술 기업 콘티넨탈이 7월 19일부터 9월 17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콘티넨탈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콘티넨탈 창립 150주년을 맞아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의 최적화된 드라이빙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MO(Mercedes-Benz Original Equipment), MOE(Mercedes-Benz Original Extended) 마킹 제품군을 포함한 콘티넨탈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콘티넨탈 타이어를 2본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차박 캠핑 시 푹신한 매트로 활용 가능한 자충 매트 1개를, 4본 구매 고객에겐 휴대용 충전식 자동 에어펌프 1개를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콘티넨탈타이어코리아의 김재혁 국내영업 총괄 상무는 “콘티넨탈은 메르세데스-벤츠 글로벌 애프터세일즈 타이어 프로그램이 시작된 이후 아태 시장 프리퍼드 파트너로서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에는 창립 150주년을 기념해 메르세데스-벤츠 고객 대상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콘티넨탈은 앞으로도 뛰어난 성능의 타이어 제품을 선보이는 한편 다양한 채널에서 국내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더욱더 자세한 내용은 콘티넨탈 타이어 공식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