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랙시, 컴백 앨범 ‘ZERO’ 오프닝 트레일러 29일 공개

에스에이아이엔터(SAI.ent)는 소속 걸그룹 크랙시(CRAXY)의 두 번째 앨범 ‘ZERO’의 대장정을 알리는 오프닝 트레일러를 29일 0시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로서 크랙시는 ZERO의 트레일러를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에 오픈하고, 앞으로 1년 2개월간 5단계로 펼칠 ZERO의 컴백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소속사는 스케줄러 공개를 통해 1장 – GAIA(10월 7일), 2장 – Dance with God(2022년 2월 24일), 3장 – Requim(2022년 6월 23일), 4장 – End of Game(2022년 10월 6일), 5장 ‘?’(2022년 12월) 등 앞으로 펼칠 1년 2개월간의 행보를 미리 밝힌 바 있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두 번째 앨범 ZERO로 컴백하며 앞으로 다섯 관문을 통해 펼칠 1년 이상의 앨범 히스토리에 대한 서막을 표명하는 크랙시 모습을 담았다.

뮤직비디오 제작 담당자는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는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스토리텔링의 구성으로, 그 스케일과 세계관을 표명하고 있으며 데뷔 이후 오랜 팬데믹 기간 앨범 ZERO를 준비한 크랙시의 진일보한 모습이 거대한 스케일이 가미된 영상미로 표현됐다”고 말했다.

트레일러 영상에서 멤버 혜진은 우아를 원수인 듯한 느낌으로 저격하는 신(scene)을 보여준다. 카린은 재벌, 수안은 무언가를 발명하는 듯한 뉘앙스와 막내 멤버 채이는 마치 정신병원에 갇힌 듯한 느낌을 주며 앞으로 진행될 스토리에 대한 관심도를 높인다.

영상의 맨 마지막 로고 뒤에 보이는 배경은 뮤직비디오 본편의 거대 스케일을 보여주는 듯하다. 크랙시의 업그레이드된 모습은 세련된 영상미와 함께 앞으로 1년 이상 전개될 히스토릭 무비 스케일의 서막을 알린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