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가족 창업 이점과 노하우 담은 영상 ‘알쓸창업’ 공개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대표 이범택)가 가족 창업 강점과 성공 전략을 담은 유튜브 영상 ‘알쓸창업’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대전전민점’ 점주와 가족들의 창업 성공 스토리를 중심으로 예비창업자들의 가족 창업과 성공적인 운영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 제작됐다.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대전전민점 점주와 가족들은 “가족 창업을 할 때 가족 구성원들의 끈끈한 신뢰 관계를 바탕으로 매장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창업 초반에 인건비 부담이 없어 단시간에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었다”며 “가족 각자의 성향에 따라 매장 관리나 배달 서비스 등을 분업화하면 추가 수익 창출에 유리하다”고 말했다.

실제로 대전전민점의 점주 가족 구성원 중 일부는 매장에 상주해 세탁편의점을 운영하거나 코인빨래방 관리를 담당하고 있으며, 다른 가족 구성원은 수거 배달 서비스를 담당해 성공적으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대전전민점 점주와 가족들은 현재의 운영에 만족하며, 제2 매장을 오픈할 준비를 하고 있다.

크린토피아 코인워시 대전전민점은 기존 크린토피아 세탁편의점 서비스에 ‘24시간 코인빨래방’의 장점을 합친 세탁멀티숍 ‘크린토피아+코인워시’로 ‘융복합 창업’과 배달 서비스 등 최신 창업 트렌드를 한 공간에 모아 놓은 사업 유형을 적용했다.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 창업은 특별한 기술 없이 누구나 창업해 운영할 수 있어 초보 창업자가 가족들과 함께 도전하기에 적합하다.

크린토피아 담당자는 “예비창업자들의 가족 창업에 대한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가족 창업의 강점과 운영 노하우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영상을 준비했다”며 “크린토피아는 점주들과 상생하는 기업으로 더욱 성장하기 위해 가맹점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며, 매장 운영 노하우 공개 등의 콘텐츠도 그중 하나다”고 밝혔다.

크린토피아 코인워시의 성공적인 가족 창업에 대해 보다 자세히 알고 싶다면 크린토피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알쓸창업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