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헤어드라이어 ‘스튜디오 드라이 파워’ 2종 출시

매일이 즐거워지는 습관, 테팔이 강력한 바람과 접이식 손잡이로 빠른 드라이는 물론 편리한 보관까지 가능한 테팔 헤어드라이어 ‘스튜디오 드라이 파워’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2100W 출력의 파워 바람을 제공해 두피부터 머리카락 끝까지 짧은 시간 안에 빠르고 완벽하게 건조해 준다.

특히 에너지 고효율 설계 기술인 이피와트(EFFIWATTS) 구조로 2100W의 실 소비전력으로 2300W의 성능을 발휘해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손잡이를 접었다 펼 수 있는 ‘접이식 손잡이’로 좁은 수납공간에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캐리어나 가방에도 간편하게 넣기 좋아서 여행, 출장 시에도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

또한 풍속과 온도를 각각 2단계로 설정해 사용하면 테팔만의 차별화된 ‘어드밴스드 케어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어드밴스트 케어는 드라이어 바람의 온도를 모발 속 수분 보호에 최적화된 42.6˚C로 유지해 줘 건강한 머릿결을 지켜주고, 탈색, 염색 등으로 손상된 모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3단계 온도 조절과 2단계 풍속 조절로 개인의 모발 형태나 상황에 따라 총 6가지 모드로 섬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버튼식 냉풍 기능은 자극받은 두피를 진정시키거나 스타일링 고정에 유용하다.

테팔 헤어드라이어 스튜디오 드라이 파워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은은한 파스텔 톤이 어우러진 로즈골드(모델명: HV5893K0)와 퍼플(모델명: HV5894K0)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로즈골드 색상은 전국 하이마트, 이마트, 홈플러스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퍼플 색상은 이커머스, 전자랜드, 전국 아웃렛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