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2021 템퍼 아울렛 슈퍼 세일’ 진행

프리미엄 매트리스 템퍼는 8월 6일부터 8월 16일까지 단 11일간 ‘2021 템퍼 아울렛 슈퍼 세일’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템퍼 아울렛 슈퍼 세일은 아울렛 3사인 롯데, 현대, 신세계에 입점한 전국 22곳의 템퍼 매장에서 진행하며, 주요 제품 할인부터 특별한 사은품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템퍼는 템퍼 매트리스, 베개, 프레임 등 템퍼 전 제품을 20%, 일부 품목은 최대 50% 할인된 금액에 각각 판매한다.

또한 아울렛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기존 컬렉션의 19cm 매트리스 업그레이드 버전인 ‘프리마(Prima)19 매트리스’와 ‘오리지날 디럭스22’ 등은 35% 할인한다.

프리마19 매트리스와 엘리먼트 모션베드, 또는 디럭스22 매트리스와 라이프스타일 모션베드에 헤드보드까지 세트로 구매하면 총 금액에서 35%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실속 있는 가격 할인뿐만 아니라 특별 사은 혜택도 마련했다.

소셜 미디어상에서 일명 ‘꿀잠템’으로 불리는 템퍼 기능성 베개를 3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베개 1개를 무료로, 템퍼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는 밀레니엄 베개와 헬라 베개 커버를 덤으로 증정한다.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세트로 구매하면 방수커버와 헬라 매트리스 커버를 선물로 제공한다.

템퍼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여름의 끝자락과 가을의 문턱에 들어서며 침실에 변화를 주고 싶어하는 많은 분이 이번 템퍼 아울렛 슈퍼 세일로 알찬 혜택의 행운을 얻어 가길 바란다”며 “매장에 들러 매트리스 촉감도 느껴보고, 직접 누워보며 템퍼만의 점탄성 소재가 선사하는 탁월한 편안함을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