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 입시 완벽 대비하는 2022 툴뮤직 피아노 입시평가회 개최

사회적 기업 툴뮤직이 주최하는 2022 툴뮤직 피아노 입시평가회가 9월 24일부터 10월 23일까지 예중, 예고 및 음악 대학 수시를 준비하는 전국 모든 피아노 입시생의 성공적인 입시 대비를 위해 트리니티 스쿨오브뮤직, 로로스페이스, 우인아트홀에서 개최한다.

올해 벌써 9회를 맞는 툴뮤직 피아노 입시평가회는 툴뮤직 입시평가회만이 보유한 노하우와 명성을 8년이라는 시간을 통해 증명한다.

매해 거듭될수록 더 많은 예비 예중, 예고, 음대 입시생들이 지원하고 있다.

그간 톨뮤직을 거쳐간 음대 지원자는 2000명 이상이며, 수많은 피아노 전공생이 톨뮤직 피아노 입시평가회를 거쳐 성공적인 입시 결과를 얻었다.

또 심사위원진은 예중, 예고, 음대 교수 및 국내외 저명 연주가와 음대 출강 강사진 등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최고의 피아니스트들로 구성돼 있다.

툴뮤직 피아노 입시평가회는 막연하기만 한 실기시험을 대비해 입시 리허설을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입시장에서 경험할 수 있는 무대 공포를 사전에 극복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준다.

입시평가회에 참가한 모든 입시생에게는 심사위원진들의 개별 코멘트와 심사 평가지를 제공할 뿐 아니라, 참가자가 원하면 영상도 함께 촬영·제공한다.

참가 자격은 피아노 예중, 예고 및 수시 입시를 준비하는 전국의 모든 피아노 전공생, 재수생, 해외교포다. 평가곡은 입시곡 2곡이며, 별도로 신청할 경우 최대 5곡까지도 가능하다.

이번 입시평가회는 트리니티 스쿨오브뮤직, 로로스페이스와 우인아트홀 총 3곳에서 진행된다.

9월에는 24일(금)·28일(화)·30일(목), 10월에는 1일(금)·5일(화)·7일(목)·9일(토)·12일(화)·14일(목)·15일(금)·19일(화)·21일(목)·23일(토)로 총 13번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차수별로 이틀 전 오후 6시까지 지정된 양식을 통해 인터넷으로 접수하면 된다

유행하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거리 두기와 방역 수칙도 강화했다.

이에 이번 입시평가회는 지정된 순서로 진행하며, 사전 공지된 시간에 맞춰 입실할 수 있다. 또 모든 참가자는 발열 체크와 QR 체크인 뒤 입실할 수 있고, 평가회장에는 참가자만이 출입할 수 있으며 종료 후엔 바로 귀가해야 한다.

사회적 기업 툴뮤직은 2022 툴뮤직 피아노 입시평가회로 예중, 예고 및 음대 수시 진학을 희망하는 많은 피아노 입시생의 성공적인 입시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