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해석학회, 2021학술지 평가 결과 안내

한국하이데거학회, 한국해석학회, 한국현대유럽철학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한국현대유럽철학회에서 발행하는 『현대유럽철학연구』가 금번 한국연구재단 2021 학술지 계속평가에서 94.76점이라는 높은 점수로 ‘등재학술지 유지’ 판정을 받았습니다.

그 동안 3년에 한번 학술지 평가를 받았으나, 향후 우리 학술지는 6년간 평가를 받지않게 되었습니다.

이번 학술지 평가 결과는 한국하이데거학회와 한국해석학회의 통합학술지로서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며, 나아가 한국 철학계에 커다란 기여를 할 것으로 확신합니다.

이번에 좋은 평가 결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은 무엇보다 우수한 논문을 투고해 주신 학회원 여러분들이 계셨기에 가능했습니다. 또한 엄정한 심사관리로 학술지의 질적 권위를 높여주신 수많은 심사자 선생님들과 편집위원 선생님들의 노고가 있으셨기에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방대한 보고서를 직접 작성해 주신 공동 편집위원장님 (박일태교수, 신응철교수)과 곁에서 도와주신 박성준, 문효진 간사님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현대유럽철학연구』는 앞으로도 회원 여러분의 특별한 관심과 참여, 헌신 속에 끊임없이 발전해 나아갈 것입니다.

다시한번, 학회 회원 선생님들께 감사드리며, 늘 평안하시길 기원드립니다.

2021년 11월 18일

한국현대유럽철학회
한국해석학회 회장 이희용

 

[홈페이지 바로가기]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