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우나노텍, 두피·피부 보습 극대화 나노버블 가정용 샤워기 제품 출시

화우나노텍(대표이사 유영호)이 전 세계 최초로 전기 등의 인공 동력을 사용하지 않고 자연 상태에서 고품질 나노버블을 생성하는 샤워기 ‘나노젠(NanoGen)’: Nature-friendly skin care solution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수년 전부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사실상’ 마이크로 버블 위주의 기능성 샤워기 시장에 화우나노텍은 세계 특허기술인 ‘표면 마찰 기술(Surfice Friction Technology)’로 평균 95나노미터급 크기의 고품질 나노버블을 1CC당 5억개 이상을 생성하는 샤워기를 상용화했으며, 사용법도 기존 샤워 수전에 연결만 하면 별도의 전원 필요 없이 수도관의 수압만으로 작동하는 방식이다.

나노젠(NanoGen) 샤워기의 나노버블은 일반적으로 모공 크기보다 1/500배 이상 작아 다량의 나노버블이 모공 속까지 쉽게 깊숙이 침투해 모공 속의 유분 및 불순물 등과 결합하고 밖으로 배출시키는 세정 작용이 탁월할 뿐만 아니라 보습 작용 강화와 피부 건강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실제로 화우나노텍은 3월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 헬스케어첨단화학연구소 피부과학임상센터에 시험 의뢰한 결과 피부 및 두피 트러블 예방 및 개선에 효과가 있는 제품임을 입증 받았다.

또한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에 의뢰한 세척력 시험 결과에서는 나노버블수와 1/5의 세제 사용으로, 수돗물과 세제 100% 사용보다 동등 이상의 세정 효과를 검증받았고, 탈취력 부분에서는 98~99% 이상의 효과가 있다는 시험성적서를 받았다.

자세한 내용은 화우나노텍 자사몰에 자세히 게재돼 있다. 추가로 나노젠 샤워기의 나노수 pH 측정 시험 결과 인체에 가장 적합한 Ph 7.7~Ph 8.5로 나와 일반 수도수의 중성치(pH 7.0)에 비해 약 알칼리를 보였다. 화우나노텍은 이 제품의 세척 및 세정력에 대한 효과로 화학적 성질을 입증하는 결과로 판단된다고 밝혔다.

화우나노텍 유영호 대표이사는 “이번 나노젠 샤워기 출시를 필두로 향후 욕실용품(세면대, 욕조, 비데) 및 주방용품(주방수전, 정수기, 식기세척기)을 하반기 출시 예정이며, 나아가 나노버블 세탁기 시장까지 진출하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