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 프리미엄 홍삼 라인 ‘황제비책’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에서 자연의 순리에 따라 현명하게 건강을 관리했던 선조들의 지혜를 담은 프리미엄 홍삼 라인 ‘황제비책’을 출시하고, 밀리터리 예능 ‘강철부대’의 최영재 마스터가 출연하는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첫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황제비책 라인 제품에는 최적의 자연조건과 철저한 품질 관리하에 엄선된 6년근 홍삼의 유효성분을 농축해 담았으며, LG생활건강만의 오랜 연구 노하우로 홍삼의 효능을 극대화하면서도 쓴맛을 절묘하게 조화시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황제비책 고려홍삼 로얄앰플’은 홍삼 유효성분인 사포닌의 체내 소화 흡수가 쉽도록 김치유래유산균을 사용해 발효시킨 발효 홍삼농축액을 함유했다. 여기에 홍삼의 진한 맛과 잘 조화되는 사과 농축액을 담아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고, 휴대하기 쉬운 20mL 용량의 앰플병 타입을 적용해 하루 한 병 섭취로 면역력 증진·피로 개선·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기억력 개선·항산화 등에 도움을 준다.

함께 출시된 10mL 용량 스틱 형태의 ‘황제비책 로열스틱’ 역시 홍삼의 가치와 기능성을 정성스럽게 담아 제조한 제품으로, 두 신제품 모두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