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천기단 화현 래디언스 선’ 선보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탄력케어 효과로 탄탄한 광채 피부를 완성하는 ‘천기단 화현 래디언스 선’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천기단 화현 래디언스 선은 후를 대표하는 글로벌 메가 라인 천기단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선케어 제품으로, 럭셔리 광채 안티에이징 자외선 차단제다. 피부 노화 주범인 자외선을 차단하고 피부를 보호해주며, 탄력을 잃고 푸석해지기 쉬운 피부를 보호한다.

이 제품은 천기단 라인의 핵심 성분인 천기비단 성분을 함유해 지친 피부 깊숙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줘 온종일 탄탄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완성해준다. 또 과거 왕실에서 썼던 한방 성분과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대나무 수액 성분을 담아 여름철 수분과 생기를 잃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또 이번 제품은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면서 풍성한 보습감을 선사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천기단 스킨케어 성분과 화사한 핑크톤의 제형이 만나 피부 안색 및 윤기를 밝혀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완성한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강력한 자외선과 뜨거운 열기 등 외부 자극으로 피부 손상과 탄력 저하가 걱정되는 요즘 같은 계절에 피부를 보호해 줄 선케어 아이템”라며 “특히 어린 피부 빛과 결로 가꿔주는 첫 단계 에센스 천기단 화현 리파이닝 에센스와 함께 사용하면, 스킨케어의 시작부터 마지막 단계까지 빈틈없는 안티에이징 케어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