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Cable Boy’ 한국어판, Nintendo Switch로 9월 10일 출시

Sørb와 Beep Japan은 레트로풍 2D 액션 게임 ‘슈퍼 케이블 보이(Super Cable Boy)’ 한국어판을 9월 10일 Nintendo Switch™로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Super Cable Boy (슈퍼 케이블 보이)는 전선을 달고 다니는 게임기를 플레이하는 레트로풍 플랫포머 게임이다. 게임 카트리지를 수집하고 파워업해 세계의 평화를 위협하는 수수께끼의 독립체 글리치를 처치하기 위한 퀘스트를 떠나게 된다.

게임의 특징

·빠른 액션: 평균적인 난이도지만 도전적인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빠르고 쉽게 부활할 수 있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낯선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다양한 스테이지: 5개 지역에서 100개 이상의 스테이지를 플레이할 수 있다.
·독특한 조작 방식: 4개의 카트리지 잠금을 해제하고, 각 카트리지 고유의 플레이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도전 요소: 흥미진진한 보스전과 주먹밥 수집 등의 추가 도전 요소가 준비돼 있다.
·레트로풍의 귀여운 세계: 귀여운 레트로풍의 그래픽은 게임보이 시절의 게임들을 떠올리게 한다.
·코옵 모드: 로컬 코옵 모드에서는 두 명의 플레이어가 협력해서 플레이할 수 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