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 부산 최대 규모 ‘데스커 브랜드숍 동부산점’ 오픈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롯데몰 메종동부산에 입점해 부산 최대 규모의 ‘데스커 브랜드숍 동부산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데스커 브랜드숍 동부산점은 자녀의 집중력 향상을 돕는 학생방부터 재택근무를 위한 홈오피스 존, 소형오피스 사용자를 위한 B2B존 등 총 7개 테마별 전시 공간으로 구성되며 소비자들은 ‘모션데스크’, ‘게이밍 데스크’ 등 데스커 주력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특히 홈오피스 존과 게이밍 존은 퍼시스그룹의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와 협업으로 더욱더 특별한 고객 체험과 공간 솔루션을 만나볼 수 있다.

데스커는 신규 브랜드숍 오픈 기념으로 가격대와 상관없이 제품 구매 모든 고객(액세서리류 제외)에게 데스크 용품을 수납할 수 있는 ‘데스커 오거나이저’를 증정한다. 또한 구매 제품에 따라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패브릭 수납 박스 △디자인 레터스(Design Letters) 공책 △브로스앤컴퍼니 파우트 이어즈 2 휴대용 무드등 블루투스 스피커 △브로스앤컴퍼니 파우트 가습기 겸 조명등을 선착순 제공한다. 증정 이벤트는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데스커는 데스커 브랜드숍 동부산점이 부산에 거주하는 학부모와 신혼부부는 물론 홈오피스와 소형오피스에 관심이 높은 사람들에게 데스커 공간 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며, 특히 슬로우·시디즈와 함께 조성한 테마별 전시 공간은 각 전문 브랜드의 노하우가 함께 담겨 더욱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2016년 시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성장하는 가구 브랜드로 시작한 데스커는 사용자를 닮은 가구, 높은 집중력과 유연한 생각을 발휘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본질에 집중한 심플함을 바탕으로, 사용자의 목적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활용도가 높은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며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로 나아가고자 한다. 2018년 오픈한 ‘데스커 시그니쳐 스토어’를 시작으로 ‘데스커 디자인 스토어’, ‘데스커 플래닝 스토어’뿐만 아니라 수도권 및 전국 주요 도시에 브랜드숍을 조성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