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지소사이어티,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오픈

쉐이빙 케어 전문 브랜드 레이지 소사이어티(이하 레소)가 8월 27일(금)부터 29일(일)까지 3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 6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이 운영하는 ‘그루밍 케어’ 행사의 하나로 그동안 온라인으로 만났던 레소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특별하게 마련한 공간이다.

레소 팝업스토어는 면도하는 피부 관리에 특화된 쉐이빙 풀 케어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투명한 젤 타입으로 수염을 완벽하게 면도할 수 있는 시카 쉐이빙 젤2.0, 면도 전에 수염과 피부를 면도하기 최적의 상태로 만드는 시카 프리쉐이브 클렌저, 면도 후 2초 만에 면도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시카 애프터쉐이브 토너 스프레이, 끈적임 없는 특수 제형으로 면도 후 미세 상처를 케어하는 시카 애프터쉐이브 로션, 남자친구 아버지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레이지 소사이어티 선물세트 2종도 마련했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위해 3일간 제품 2개를 사면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제품 교차 선택 가능).

또한 제품 1개만 구매해도 응모가 가능한 추첨 이벤트도 있다. 남자들의 로망인 바버샵을 체험할 수 있는 마제스티 바버샵 이용권(2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20명)을 추첨으로 선물할 예정이다. 현장에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선착순 200명에게 레이지 소사이어티 온라인 회원가입만 해도 아마존 No.1 면도기를 증정한다.

레이지 소사이어티 담당자는 “뛰어난 품질력으로 사랑받아 온 레이지 소사이어티 제품을 오프라인에서도 볼 수 있도록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밀접하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