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움아이티, 소상공인 세무·경영 솔루션 ‘KT 세모가게’ 출시… 오픈 이벤트 진행

로움아이티(대표이사 박승현)는 소상공인을 위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KT 세모가게’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KT와의 제휴 협력을 통해 출시한 KT 세모가게는 소상공인 사장님의 가게 경영을 앱으로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매출 통합 관리뿐 아니라 세무, 경영에 필요한 기능을 한데 모아 제공한다.

주요 기능으로는 △일간 사업 현황 보고서 △직원 출퇴근 관리 서비스 △전문 변호사 AI 검토가 가능한 전자근로계약서 체결 서비스 △세금 신고를 위한 실시간 증빙 관리 △담당 세무사 데이터 연동 서비스 △빅데이터 상권 분석 플랫폼 ‘잘나가게’ 등이 있다.

로움아이티는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로 2021년 12월 27일까지 가입한 고객에게 90일간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세무 전문가(세모주치의)의 1:1 무료 절세 컨설팅을 지원하며, 2021년까지 전자근로계약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박승현 로움아이티 대표는 “KT 세모가게를 통한 세무, 노무, 법률, 마케팅 분야 전문가 지원으로, 소상공인 사장님이 해결하기 어려운 경영 업무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나아가 흩어져있는 매출/매입 및 경영 관리 업무 시간을 단축시키고, 실시간 증빙관리로 절세 효과를 높이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T 세모가게는 모바일 또는 인터넷 KT를 이용하는 소상공인은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를 통해 설치할 수 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