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솔트, 국제 배송 개시

서머솔트(Summersalt)가 180개국 이상 지역에서 120종 이상의 화폐로 유통 서비스를 시작해 브랜드의 글로벌 입지를 확대하겠다고 18일 발표했다.

서머솔트는 캐나다, 영국, 인도, 호주, 아프리카, 아시아, 유럽, 남미를 시작으로 전 세계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글로벌 고객은 화폐, 언어 및 결제 방식은 물론 관세 보증, 관세, 배송비 등을 설정해 현지화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서머솔트 최고경영자(CEO) 로리 콜터(Lori Coulter)는 “해외 배송 서비스는 전 세계적으로 수요가 폭증하고, 서머솔트의 국내 성장을 기반으로 삼을 수 있는 조건에서 자연스럽게 선택하게 된 다음 단계 전략이다. 디지털 네이티브 브랜드로서 새로운 시장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원활한 온라인 쇼핑을 제공하는 것으로 서머솔트의 글로벌 커뮤니티에 우리의 경험을 환원할 수 있게 돼 무척 기쁘다”고 말했다.

레시마 채타람 체임벌린(Reshma Chattaram Chamberlin) 서머솔트 최고 디지털 브랜드 책임자(Chief Digital Brand Officer) 겸 공동 설립자는 “우리 고객은 여행과 모험을 사랑하는 글로벌 시민이며 출시한 날부터 다양한 방식으로 서머솔트를 애용하고 있다. 앞으로 전 세계에 서머솔트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뿌듯하다”고 밝혔다.

서머솔트는 디자이너 품질의 수영복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수영복을 입고 놀던 어린 시절의 기쁨을 되돌려주는 것을 사명으로 설립된 기업이다. 서머솔트는 수영복 외에도 라운지웨어, 활동복, 스웨터, 잠옷, 속옷 등을 0에서 24까지의 사이즈로 제작해서 판매한다.

글로벌 배송 계획은 멋지고 다양한 여성 24명이 등장해 자신을 표현하는 기쁨 속에서 자존감을 찾자고 제안하는 ’누구나 입는 서머솔트(Everybody is a Summersalt Body)’ 캠페인에 이어 발표됐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