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사샤후안’, 10월 14일 ‘최유라쇼’ 방영

글로벌 헤리티지 브랜드 전문 유통사 미나글로벌이 스웨덴 프리미엄 살롱 헤어 케어 브랜드 사샤후안(SACHAJUAN)을 10월 14일 밤 8시 40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선보인다. 미나글로벌은 사샤후안의 국내 공식 독점 수입사다.

올 6월 19일 진행된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부터 완판을 기록할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은 사샤후안은 스웨덴 유명 헤어 디자이너 사샤미틱과 후안로잔린드가 자신들의 이름을 딴 프리미엄 헤어 살롱을 1997년 연 뒤 이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브랜드다. 현재 세계 30여개국 백화점 및 헤어 살롱에서 유통되고 있으며, 수많은 뷰티 어워드 수상과 함께 유럽 부티크 호텔 어메너티로 선정될 만큼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로 정평이 나 있다.

사샤후안은 프로페셔널 헤어 살롱 케어 제품을 일반 소비자도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단순한 아름다움’을 브랜드 철학으로 내세워 미니멀리즘, 심플함, 편리함, 효과 4가지를 추구한다.

사샤후안 제품은 스칼프스크럽, 스칼프샴푸, 리브인 컨디셔너, 스칼프브러쉬 4가지로, 브랜드 공동 창업자이자 최고 경영자(CEO) 사샤미틱의 ‘건강한 두피가 건강한 모발과 아름다운 스타일링의 기본’이라는 지론을 바탕으로 구성된 특별 프로그램들이다. 샤사미틱은 평소 두피 관리의 중요성을 역설하며 자신의 살롱을 찾은 스웨덴 현지 고객들에게도 이 프로그램을 권유한다.

미나글로벌에 따르면 이번 상품은 오직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만 만날 수 있는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제품 구매 뒤 상품평을 남긴 구매자에게는 제품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샤후안 공식 수입사 미나글로벌 담당자는 “론칭 방송으로 사샤후안 제품에 대한 인기를 실감했다”며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마케팅을 꾸준히 펼치면서 다양한 제품군 출시로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