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네이버 브랜드데이·쇼핑라이브 진행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2일 ‘홈캉스 특집, 여름을 부탁해’를 주제로 네이버 브랜드데이와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신일의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단 하루 동안 진행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에서는 인기 서큘레이터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일의 △21년형 에어서큘레이터(화이트·블랙) △스탠드형 서큘레이터(화이트·블랙) △캠핑팬 등 총 5가지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이날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온라인 생방송으로 네이버 쇼핑라이브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유명 인플루언서 아만다와 신일 직원이 진행을 맡아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제품에 대한 설명을 이어간다.

이 밖에도 쇼핑라이브(라방) 전·후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라방 전 사전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과 방송 중 구매 인증을 한 고객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탁상용 선풍기를 증정한다. 이어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중 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핸디형 선풍기를 제공한다.

신일 전략유통사업부 조지석 상무는 “최근 방방 냉방 트렌드에 따라 홈캉스에 필요한 에어서큘레이터 제품을 중심으로 네이버 브랜드데이와 라이브방송을 기획했다“며 “신일의 여름 인기 가전인 에어서큘레이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