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100개 한정 ‘강하늘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 실시

마이크로바이옴 전문 기업 쎌바이오텍이 배우 강하늘과 함께 듀오락 구매고객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쎌바이오텍은 13일부터 듀오락 몰에서 이벤트 제품 구매 시 듀오락 모델 강하늘의 친필 사인이 포함된 포토카드를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듀오락 몰에서 판매되는 이벤트 제품은 듀오락 골드, 듀오락 스탑, 비움클린, 채움뷰티 등 여성 고객을 위한 제품들 위주로 구성됐다. 제품 구매 시 제공되는 포토카드는 △강하늘 한복 착용 사진 △여름, 가을 콘셉트의 사진 △다양한 구도의 연출 사진 등 17종이 1세트로 구성됐으며, 미공개 컷들도 포함됐다. 뒷면에는 강하늘의 친필 사인을 기입해 100개 한정판으로 제작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쎌바이오텍은 배우 강하늘과 함께 유산균 섭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나에게 꼭 맞는 맞춤형 유산균, 듀오락’ 광고 캠페인을 전개해오고 있다. 캠페인에서는 한복을 입은 강하늘이 사람마다 장 속 마이크로바이옴이 다름을 말하며 맞춤형 유산균 시대를 여는 듀오락의 새로운 메시지를 전달한다.

쎌바이오텍은 듀오락을 사랑해준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배우 강하늘과 함께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욱더 많은 소비자에게 듀오락 제품을 만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