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에르, 극초미세먼지 98.7% 차단하는 프리미엄 자동차 에어컨 필터 ‘아에르 클린프로’ 출시

씨앤투스성진(대표이사 하춘욱)의 라이프 케어 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가 극초미세먼지를 98.7% 차단하는 프리미엄 자동차 에어컨 필터 ‘아에르 클린프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에르는 ‘일상생활 속에서 소비자 건강과 안전을 지키고, 더 나은 삶을 즐기게 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삶의 질을 향상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에 자사의 프리미엄 필터 기술을 기반으로 기존 마스크와 공기청정기 필터에 이어 자동차 에어컨 필터 ‘아에르 클린프로’를 출시하며 소비자 일상 전반을 아우르는 라이프 케어 솔루션 영역을 한층 더 확장하게 됐다.

새롭게 출시된 아에르 클린프로는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공간이자 일상적인 생활 공간으로 중요해진 자동차 실내의 공기질을 높여주는 자동차 에어컨 필터를 선보이며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카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아에르 클린프로는 자체 개발한 MB (Melt Blown) 고효율 집진필터 원단을 사용해 극초미세먼지를 98.7%(미세먼지는 99.9%)[1] 제거한다. 특수 정전처리 필터 기술인 ‘필트로닉™(Filtronic™)’ 기술이 적용돼 국제암연구소(IARC)가 1군 발암물질로 지정한 10㎛ 크기의 미세먼지는 물론 0.3㎛의 극초미세먼지를 정전기로 집진해, 필터 작동 후 3분 만에 차내 공기를 신속히 정화한다.

또한 아에르 클린프로는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1군 발암물질로 지정된 포름알데히드를 비롯해 아세트알데히드·암모니아·벤젠·자일렌·N-부탄·톨루엔·초산·아황산가스 등 9가지 유해가스[2]까지 제거하며, 환경부 인증을 받은 항균 기능[3]까지 갖춰 차량 내 각종 유해균 및 유해물질이 공기로 유입되는 것을 막아준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차박 트렌드, 미세먼지로 인한 아이들 호흡기 질환 등으로 차량 내 공기 질을 담당하는 자동차 에어컨 필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졌다. 이에 부응해 출시된 아에르 클린프로는 누구나 손쉽게 직접 교체 가능해 편리하고 안전하게 나와 우리 가족의 건강을 지킬 수 있다.

아에르 클린프로는 아에르 공식 판매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대·기아 등 국산차 59여 종뿐만 아니라 메르세데스-벤츠, BMW, 아우디, 테슬라 등 수입차 32여 종에 장착할 수 있다. 더욱더 자세한 내용은 아에르 공식 판매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