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퍼블리싱, ‘Do it! 시리즈·된다! 시리즈’로 공부하는 ‘Do it! 공부단’ 모집

IT 전문 출판사 이지스퍼블리싱은 직접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 ‘Do it! 스터디룸’에서 자율적으로 공부하는 사람들의 모임인 ‘Do it! 공부단’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Do it! 스터디룸은 2015년 6월에 개설돼 약 1만8000명이 가입했으며, 같은 도서로 공부하는 사람들이 서로 정보를 교류하고 있다.

Do it! 공부단은 본인이 가진 ‘Do it! 시리즈’나 ‘된다! 시리즈’의 학습 계획을 세우고 공부 장면을 인증하면 본인이 원하는 다음 학습 도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는 학습 지원 프로그램이다.

이지연 이지스퍼블리싱 대표는 “자사의 도서인 ‘Do it! HTML+CSS3 웹 표준의 정석’이 국립중앙도서관의 컴퓨터 분야 대출 베스트셀러를 기록한 적이 있다. 대학생들의 학비와 도서 가격에 대한 부담감이 영향을 줬다고 생각해 도서 가격 인하와 함께 공부단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 고 말했다.

Do it! 공부단의 참여 자격 제한은 없으며, 네이버 카페 Do it! 스터디룸의 신청 양식을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

담당자 이나리 사원은 “대학생, 취준생, 직장인을 막론하고 IT 분야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Do it! 공부단을 활용하고 있다. 최근에는 IT 프로그래밍 도서 뿐만 아니라 블로그, 엑셀, 포토샵, 프로크리에이트까지 도전하는 분들도 늘었다”며 “새해 계획으로 Do it! 시리즈와 된다! 시리즈로 공부하고자 하는 많은 분이 참여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