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숨은 그림 찾기 SNS 이벤트’ 진행

크린토피아가 모자 세탁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숨은 그림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영상 속 모자 세탁이 필요한 뽀송이를 찾아 캡쳐한 후 뽀송이를 체크해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소셜 미디어 게시물 또는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27일부터 10월 4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크린토피아 세탁권(1만원 권)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크린토피아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 및 개인 D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근에는 계절과 상관없이 패션 아이템으로 혹은 운동 필수템으로 모자를 착용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하지만 집에서 모양 변형 없이 모자 세탁하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에 착용했던 상태 그대로 방치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모자는 땀과 노폐물, 두피 피지와 각질, 화장품 등으로 인해 쉽게 오염되는 제품이며, 이를 그대로 방치할 경우 모자의 수명이 짧아질 수 있다. 이에 전문적인 세탁법으로 모자 세탁을 하고 보관 시에도 구김 없이 잘 보관하는 것이 필요하다.

세탁업계 1위 크린토피아는 모자만 전문적으로 세탁 및 관리해 주는 ‘모자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세탁 서비스는 각종 오염으로 더러워진 모자를 주름 및 변형 등의 걱정 없이 찌든 때만 쏙쏙 제거해주는 서비스다. 크린토피아 모자 세탁 서비스를 이용하면 더러워도 망가질까 걱정돼 세탁하지 못했던 모자를 말끔하게 세탁할 수 있다.

크린토피아는 스냅백 및 심지가 있는 야구 모자 등에 생긴 주름을 말끔히 제거해 주는 ‘모자 주름 제거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만약 집에서 직접 세탁한 후나 잘못된 보관으로 모자에 주름이 생겼을 시 크린토피아 모자 주름 제거 서비스를 이용하면 원래 상태로 복원이 가능하다.

크린토피아 담당자는 “야외 활동이 활발한 여름철에 많이 사용하는 모자의 경우 소재와 특성에 맞춰 세탁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전문적인 기술로 모자의 변형 없이 깔끔하게 세탁해주는 크린토피아의 모자 세탁 서비스를 통해 여름철 찌든 때를 제거하고 청결하게 보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