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REST in TEMPUR’ 디지털 캠페인 진행

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템퍼코리아(대표 김영무)는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템퍼 매트리스에서 진정한 휴식을 만난다는 의미를 담은 디지털 캠페인 ‘REST in TEMPUR’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템퍼의 이번 캠페인은 매장에서 잠시 제품을 접하는 것을 넘어, 템퍼 매트리스가 있는 다양한 휴식 공간에서 비교적 오랜 시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시리즈로 진행될 이번 캠페인의 첫 번째 장소는 2015년 템퍼와 CGV가 합작해 선보인 리클라이닝 침대 극장 ‘CGV씨네드쉐프 템퍼시네마(이하 템퍼시네마)’다.

템퍼시네마는 템퍼의 모션 베드에 기능성 매트리스를 결합한 세계 최초의 리클라이닝 침대 극장이다. 2015년 CGV씨네드쉐프 압구정점과 부산센텀시티에 첫선을 보인 데 이어, 2017년에 오픈한 CGV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점까지 총 3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ST in TEMPUR 템퍼시네마 편은 디지털 캠페인 영상과 온라인 이벤트로 전개된다.

먼저 캠페인 영상은 한 여성 고객이 템퍼시네마에 방문해 템퍼 모션 베드를 구동하며 편안한 자세로 영화 관람을 하는 콘셉트의 20초 영상으로, 주요 포털사이트 광고를 통해 온에어되고 있다.

또 템퍼 제품과 템퍼시네마에 관한 퀴즈를 맞히는 방식의 온라인 퀴즈 이벤트도 8월 28일까지 진행한다.

템퍼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8월 23일부터 템퍼코리아 홈페이지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3개 문항의 퀴즈 정답을 모두 맞힌 사람 가운데 총 30명을 선정해 10명에게는 9만원 상당의 템퍼시네마 2인 관람권을, 20명에게는 3만원권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템퍼코리아 담당자는 “템퍼시네마는 템퍼 제품을 더 오랜 시간 편안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한 휴식과 문화가 결합한 첫 번째 장소”라며 “이번 캠페인으로 더 많은 사람이 템퍼 제품을 편안하게 오랜 시간 체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