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MMORPG 모바일 게임 ‘요신:구미호뎐’ 사전 예약 진행

JUYOU INFORMATION TECHNOLOGY는 모바일 게임 ‘요신:구미호뎐’ 사전 예약 진행을 한다고 밝혔다.

‘요신:구미호뎐’은 새로운 7가지 직업을 자유롭게 선택하고 간단한 조작법으로 쉽게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으며, 넓은 맵에서 펼쳐지는 생동감 있는 스토리와 유저 간의 사교 시스템 등 색다른 게임 체험을 제공한다.

요신:구미호뎐은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여우가 백 년마다 꼬리를 늘려 1000년 동안 수련했을 때 비로소 진짜 인간이 된다는 내용의 전설이다.

요신:구미호뎐의 구미호는 인간이 되기 위해 천년의 수련 끝에 요계의 전설이 되기 위한 최종 단계를 돌파할 무렵 인간을 지키는 나한왕을 우연히 만나 정이 싹트기 시작한다.

돌파하려면 반드시 모든 감정과 욕망을 단절해야 하는데, 만약 당신이 구미호라면 인간이 될 것인가? 아니면 나한왕과의 사랑을 선택할 것인가? 그들 사이에서 어떤 스토리가 이어질지 기대를 모은다.

요신:구미호뎐은 공식 오픈 전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스킨을 증정할 예정이다. Lv.3 보석 상자와 암기(연화침), 보물(인혼종), 한정 영물(사랑 물고기) 등 푸짐한 보상이 기다리고 있다.

예약은 공식 예약사이트와 Google Play에서 동시 진행하고 있다. 요신:구미호뎐 사전 예약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eave A Reply